실행을 중심으로 본 교육과정의 의미와 교사의 역할

이경진 200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경진
    • 제어번호 365784
    •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3 [ 2005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7-80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강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1,437)
' 실행을 중심으로 본 교육과정의 의미와 교사의 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 5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