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차 중학교 국어과 교과서와 미국 교과서 내용구성 체계 비교 분석
-
-
저자
이용숙
-
제어번호
365778
-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05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87-220
(
3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강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제7차 중학교 국어과 교과서와 미국 교과서 내용구성 체계 비교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제7차 중학교 국어과 교과서와 미국 교과서 내용구성 체계 비교 분석' 의 참고문헌
-
-
중학교 국어과 수행평가 시행방안 및 자료개발 연구
-
제7차 초·중등 학교 교육 과정?국민 공통 기본 교육 과정?
-
-
수준별 교육과정에 적합한 교과서 내용구성 방안 연구
-
-
-
-
-
-
국어과 교사용지도서의 학습지도안 개선방안 연구초등학교 4학년 읽기 교과서 중심으로
-
-
-
교수-학습자료 활용 실태 및 교수-학습방법에 관한 인류학적 국제비교 연구
-
-
-
What's whole in whole language? Scholastic
-
What's basic in beginning reading? Finding common ground
-
Teachers and Children at Work
-
One developmental line in European activity theories. M cole, Y. Engestrom & O. Vasquez. Mind, Culture, and Activity
-
New directions in education
-
Holistic education in American culture
-
'
제7차 중학교 국어과 교과서와 미국 교과서 내용구성 체계 비교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