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듀이의 ‘교과의 심리화’와 ‘교과의 진보적 조직’ 논의가 교육내용의 선정 및 조직에 주는 시사점 탐색
김재춘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재춘
제어번호
365770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권호사항
Vol. 23 No. 2 [ 2005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5 ( 1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5
KDC
374.05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강원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듀이의 ‘교과의 심리화’와 ‘교과의 진보적 조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