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화 교육과정의 학습 내용 조직 모형의 구안
-
-
저자
김훈희
-
제어번호
365752
-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4
[
2004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3-134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지역화 교육과정의 학습 내용 조직 모형의 구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지역화 교육과정의 학습 내용 조직 모형의 구안' 의 참고문헌
-
한국교육개발원 국민학교 환경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1992]
-
-
-
지리교육내용의 계열적 조직방안에 관한 연구
6 (2) 1 ~ 18
[1998]
-
-
-
-
시도 교육청 및 학교에서의 교육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
[1993]
-
-
교육내용의 선정과 조직.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편. 교육학대백과사전
(1) 584 ~ 589
[1998]
-
-
-
-
-
-
Ten ways to integrate curriculum
-
Organization of the curriculum Handbook of research on curriculum
327 ~ 344
[1992]
-
Integrated teaching method: Theory, classroom application and field-based connections
[1995]
-
-
-
'
지역화 교육과정의 학습 내용 조직 모형의 구안'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