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황규호
-
제어번호
365735
-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3
[
2004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5
(
2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교육내용의 적정화 기준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1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1
|
|
계 |
|
1,438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9
|
|
'
교육내용의 적정화 기준 탐색' 의 참고문헌
-
박사
-
-
-
초등학교 34학년 사회과 교육과정에 제시된 경제교육내용과 교사들이 인식하는 경제교육내용 분석
[2002]
-
-
-
국가 교육과정 개정 담론의 비교 분석(Ⅰ):제 4차에서 제 7차에 걸친 ‘교육내용의 적정화’ 담론을 중심으로
김재춘
21 (2) 105 ~ 122
[2003]
-
-
-
-
-
National Science Education Standards
-
International math and science study calls for depth, not breadth. Education update
[1997]
-
Evaluation of the implementation of science in the national curriculum at key stages 1
[1994]
-
Education at a Glance-OECD Indicators
-
Beyond "breadth and depth": Subject matter knowledge and assessment
'
교육내용의 적정화 기준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