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육과정학의 정체성 확립을 위한 탐구 영역의 규명과 그 정당화(1): 기본 질문을 중심으로
홍후조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홍후조
제어번호
365727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권호사항
Vol. 22 No. 2 [ 2004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9-53 ( 2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4
KDC
374.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교육과정학의 정체성 확립을 위한 탐구 영역의 규명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