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활동 및 재량활동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에 대한 초임 교사의 내러티브 탐구
'
특별활동 및 재량활동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에 대한 초임 교사의 내러티브 탐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특별활동 및 재량활동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에 대한 초임 교사의 내러티브 탐구' 의 참고문헌
-
한국과 미국의 초등학교 특별활동 운영에 대한 참여관찰 연구 학교 행사를 중심으로
16 (1)
[2003]
-
-
특별활동 재량활동 교육과정의 이해
[2004]
-
초등학교 특별활동 운영의 개선에 관한 고찰 제7차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21
[2001]
-
초등학교 초임교사의 초기 6개월간의 교직 적응 과정 연구: 내러티브적 접근
-
초등 예비 교사의 실습 체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
-
-
교육학의 새로운 지표로서의 내러티브
38 (4)
[2000]
-
교육연구에서 내러티브 탐구의 개념, 절차 그리고 딜레마
-
-
-
Narrative knowing and the human science
-
-
Becoming a Narrative Inquirer in a Multicultural Landscape
34 (5)
[2002]
-
'
특별활동 및 재량활동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에 대한 초임 교사의 내러티브 탐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