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평가에 관한 교원의 인식에 나타난 학교조직의 특성
-
-
저자
박상완
-
제어번호
364138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1
[
2006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1-292
(
3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교사평가에 관한 교원의 인식에 나타난 학교조직의 특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1
|
|
계 |
|
3,700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
'
교사평가에 관한 교원의 인식에 나타난 학교조직의 특성' 의 참고문헌
-
-
-
학교 현실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교원평가에 대한 반응을 중심으로
[2000]
-
학교 기능 활성화를 위한 교원 직무체계 정립 연구
-
-
-
-
-
-
-
성장 중심 교사평가제 탐색: 교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
-
-
-
-
-
-
-
박사
-
-
-
The university of Chicago Press
[1981]
-
Teaching quality: A sociological analysis
-
Teachers Matter: Attracting, Developing and RetainingEffectiveTeachers
-
Teacher evaluation: guide to effective practice
-
Teacher Evaluation in the Organizational Context A Review of the Literature Review of Educational Research
-
Teacher Evaluation in Transition The New Handbook of Teacher Evaluation
-
On the Eroding Foundations of Teacher Education
-
Evaluation for Professional Development The New Handbook of Teacher Evaluation
-
-
Educational Organizations as Loosely Coupled Systems
21 (march)
[1976]
-
'
교사평가에 관한 교원의 인식에 나타난 학교조직의 특성'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