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박종국
-
제어번호
364127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1
[
2006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36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아동중심성의 구성주의적 해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
'
아동중심성의 구성주의적 해석' 의 참고문헌
-
-
-
Vigotsky and Social Formation of Mind
-
The moral limits of the criminal law: Harm to self
-
-
-
The Philosophy of Primary Education
-
The Disappearance of Childhood
-
The Biologizing of Childhood:Developmental Psychology and Darwinian Myth
-
-
-
Liberal Education and the Nature of Knowledge
-
-
Essays in Honour of P
Hirst
k (wledge and practice)
[1993]
-
Education without Aims? R. Marples
-
Contemporary Issues in the Sociological Study of Childhood
-
'
아동중심성의 구성주의적 해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