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구성주의 수학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연구
-
-
저자
왕경수
정혜영
김계연
-
제어번호
364090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2
[
2004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89-417
(
2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사회적 구성주의 수학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사회적 구성주의 수학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연구' 의 참고문헌
-
-
수학 교수·학습의 구성주의적 전개에 관한 연구
[1996]
-
-
박사
-
-
-
-
-
-
Ernest의 사회적 구성주의에 바탕을 둔 도형 영역의지도에 관한 연구
-
'
사회적 구성주의 수학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