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중심 통합학습이 초등학교 아동의 학습습관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박한숙
-
제어번호
364086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2
[
2004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01-319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주제중심 통합학습이 초등학교 아동의 학습습관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1
|
|
계 |
|
3,700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주제중심 통합학습이 초등학교 아동의 학습습관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
-
-
초등 사회과의 주제 중심 통합 단원 개발에 관한 연구
-
초등 1-2학년 주제중심 통합교육과정 교수모델 정립과 예시 지도안 개발에 관한 연구
-
중학교 과학수업을 위한 주제중심 통합단원 개발 및 효과 분석
박수경
22 (5) 350 ~ 359
[2001]
-
주제중심 통합학습이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의 인지적?정의적 영역의 성취에 미치는효과
-
박사
-
-
주제 단원 중심 통합학습이 학업성취와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
-
Theme studies in the classroom
-
How to integrate curricula
-
Foundation of the new reform
Schulman
k (wledge and teaching) 1 ~ 15
[1987]
-
'
주제중심 통합학습이 초등학교 아동의 학습습관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