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미숙
-
제어번호
364082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2
[
2004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07-225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제7차 교육과정에 제시된 평가지침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제7차 교육과정에 제시된 평가지침 분석' 의 참고문헌
-
-
초중등 학교 교육과정 -국민공통기본교육과정-
[1997]
-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 체육, 음악, 미술, 외국어
[1998]
-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 국어, 도덕, 사회
[1998]
-
-
창조적 지식기반사회를 위한 학교 교육과정론
[2003]
-
중학교 교육과정 해설- 국어, 도덕, 사회
[1999]
-
제7차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평가연구- 중학교 교육과정의 편성운영평가와 초중학교급간 교과교육과정의 연계성을 중심으로-
연구보고 RRC 2003-2
[2003]
-
수행평가의 적용과 교사들의 반응. 제7차교육과정의 적용과 초등학교의 변화
[2000]
-
-
-
교육평가의 개념. 예비현직교사를 위한 교육과정과 교육평가
채선희 편 201 ~ 222
[2000]
-
7차 교육과정 무엇이 문제인가? 전국교직원노조 경북지부, 7차교육과정의 문제점, 그 비판과 대안모색
149 ~ 165
[2001]
'
제7차 교육과정에 제시된 평가지침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