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박종국
-
제어번호
364075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2
[
2004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3-76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초등교육 개념화의 맥락적 접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초등교육 개념화의 맥락적 접근' 의 참고문헌
-
-
-
-
-
The routledge compendium of primary education
[1988]
-
-
The aims of education and the philosophy of education. In R. Marples (Ed.) The aims of educati
23 ~ 34
[1999]
-
-
The Philosophy of Primary Education
-
-
Primary education: Change or challenge
[1995]
-
-
Philosophical Issues in Education
-
New directions in primary education
[1982]
-
Journal of Philosophy of Education
141 ~ 154
[1990]
-
-
An instruction to the sociology of education
[1962]
-
Aims in World Perspective. In N. Procter (Ed.) The aims of primary education and the national curriculum
197-207
[1990]
'
초등교육 개념화의 맥락적 접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