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 교육과정 개정의 방향과 절차에 관한 제언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신현용
제어번호
363122
학술지명
수학교육
권호사항
Vol.
44
No.
2
[
2005
]
발행처
한국수학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ksme.info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9-178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5
KDC
374.41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의 방향과 절차에 관한 제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
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1,438
0
계
1,438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의 방향과 절차에 관한 제언' 의 참고문헌
박사
컴퓨터환경에서의 수학 학습-지도에 관한 교수학적 분석
차기 교육과정 개정에서의 쟁점 사항 논의
[2005]
증명의 본질과 지도 실제의 분석-중학교 기하단원을 중심으로-
[1998]
제7차 수학과 교육과정에 대한 전교조 수학교사회 교육과정 모임의 입장
[2004]
우리나라 수학교육과정 현황 및 TIMSS 연구결과와의 비교 분석
수학교사의 교과내용지식에 관한 실태 연구
[2005]
수학과 교육과정 총론 및 각론에 관한 의견
[2003]
수학과 교육과정 총론 및 각론 쟁점에 관한 토론
[2003]
수학과 교육과정 논의의 출발점을 점검하며
[2003]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 및 총론과 관련된 쟁점 및 발전 방향
[2003]
수학과 교육과정 각론의 쟁점 및 발전 방향 -현장의 경험을 중심으로
[2003]
수학과 교사의 학생평가 전문성 신장 모형 과 기준
수학과 76-가 교과서 단원도입 활동의 내용소재 변화 및 활용실태 조사 연구 -제 6차와 7차 교과서를 중심으로
4 (3) 375 ~ 399
[2002]
수준별 이동수업과 수학교육의 발전
[2005]
수준별 교육과정의 발전 방안-수준별 이동수업의 활성화 방안 탐색
[2005]
교과교육을 위한 지원 현황과 발전 방안
26
[2004]
‘수월성교육 종합대책안’에 대한 검토 의견서
[2005]
http://darkwing.uoregon.edu/~adiep/grp.htm.
Mathematics Curriculum in Korea
[2004]
Issues concerning the curriculum revision process and mathematics curriculum in Korea Research in Mathematical Education 8 Korea Society of Mathematical Education pp
8 (2) 95 ~ 106
[2004]
How should we group to achieve excellence with equity?
[1996]
박사
Factors contributing to Korean Students' high achievement in mathematics
[2004]
EEducation and Professional Development of Mathematics Teachers in Korea
8 (2) 69 ~ 80
[2004]
Current problems of mathematics education in Korea and how to solve them Research in Mathematical Education
5 (2) 31 ~ 41
[2001]
7차 수학과 교육과정 분석과 8차 교육과정 준비
[2001]
7차 교육과정이 초등교육에게 안겨준 문제와 과제
[2001]
7차 교육과정에 대한 기독교사들 토론 결과
[2004]
'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의 방향과 절차에 관한 제언'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