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홍진곤
-
제어번호
363107
-
학술지명
수학교육
-
권호사항
Vol.
43
No.
4
[
2004
]
-
발행처
한국수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me.info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81-390
(
1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4.41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전형식적 증명의 교수학적 의미에 관한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전형식적 증명의 교수학적 의미에 관한 고찰' 의 참고문헌
-
-
증명의 구성요소 분석 및 학습·지도 방향 탐색
-
-
-
Theorie und Praxis. Berlin
[1988]
-
The thirteen books of Euclid's Elements with introduction and commentary
New York
[1956]
-
-
Mesopotamian Mathematics
149 ~ 158
[2000]
-
Levels of Proof in Lower Secondary School Mathematics Educational Studies in Mathematics 41
47 ~ 68
[2000]
-
For the Learning of Mathematics 3
9 ~ 24
[1982]
-
Euclid vs. Lin Hui
37 ~ 47
[2000]
-
Educational Studies in Mathematics 22
183-203
[1991]
-
Curriculum and evaluation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
-
An Excursion in Ancient Chinese Mathematics Using History to Teach Mathematics - An International Perspective. MAA
159 ~ 166
[2000]
-
A Study on Intuition in Mathematics Education in 數學敎育學의 觀點
東京
[1990]
-
A Study of Mathematical Education
[1908]
-
A History of the Teaching of Elementary Geometry
New York
[1909]
'
전형식적 증명의 교수학적 의미에 관한 고찰'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