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학교 과학과 수준별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
-
저자
정은영
-
제어번호
361084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6
No.
1
[
2006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5-165
(
1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74.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중등학교 과학과 수준별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64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물리학
|
64
|
0
|
|
계 |
|
6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중등학교 과학과 수준별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의 참고문헌
-
중·고등학교 과학과 교육과정 적용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
-
제7차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평가연구- 중학교 교육과정의 편성운영평가와 초중학교급간 교과교육과정의 연계성을 중심으로-
[2003]
-
제7차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평가 연구 초등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평가를 중심으로
[2002]
-
-
제7차 중학교 과학 교육과정 실행 여건 조사ㆍ분석
29 (1) 65 ~ 77
[2001]
-
제7차 교육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교과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2003]
-
제7차 교육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 중등학교 국민공통기본교과를 중심으로
[2004]
-
-
제7차 교육과정 수행 과정의 문제와 전망
[2002]
-
-
-
-
과학과 교육과정 실태 분석 및 개선 방향 연구 교육인적자원부 정책 연구
[2004]
-
-
Differentiating the core curriculum and instruction to provide advanced learning opportunities
[1994]
'
중등학교 과학과 수준별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