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사에 근거한 학생들의 진화 개념 분석

이미숙 2006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미숙
    • 제어번호 361073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6 No. 1 [ 2006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39 ( 15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6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63)
인용/피인용
학생 피드백에 기반한 교수활동 질 관리 방안 연구: C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강의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 교양교과목을 중심으로의사결정나무분석을 활용한 교양강좌 강의평가 결정 요인 탐색대학무용전공 강의평가도구 개발연구수업평가 관련 변인에 따른 수업평가 결과 차이 탐색연 구
' 과학사에 근거한 학생들의 진화 개념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물리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4 1

0.0%

' 과학사에 근거한 학생들의 진화 개념 분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