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탐구능력 향상을 위한 실생활 소재 모듈의 개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김수경
차희영
김중복
제어번호
361056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권호사항
Vol.
25
No.
7
[
2005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54-764
(
1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5
KDC
374.4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강원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과학 탐구능력 향상을 위한 실생활 소재 모듈의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4
2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물리학
64
0
계
64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과학 탐구능력 향상을 위한 실생활 소재 모듈의 개발' 의 참고문헌
초등학교 ‘과학’ 교과서와 ‘실험관찰’ 생물영역의 탐구요구수준 분석
박사
liked and disliked learning activities: responsesof Swazi students to science materials with a technological approach
Therole of inquiry in science education:
33 ~ 50
[1981]
The nature of scientific inquiry
Herron
School Review 2 :171 ~ 212
[1971]
The distinction between inquiry and scientific inquiryand why high school students should be cognizant of the distinction
STS 자료를 이용한 생물수업이 학생들의 학습 성취도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물교육학회지
225 ~ 236
[1994]
STS 수업방법과 전통적 수업방법에 의한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 성취도 및 과학과 관련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김추령
최경희
13( (1), ) 17 ~ 22
[1995]
Learning science through contexts: Helping pupils make sense of everyday situations
Assessing teaching/learning successes in multiple domains of science and science education
An essential theme for science education. In R.K. James Resource for science educators Columbus Association for the Education of Teachers in Science and AMEAC Information Reference Center
[1986]
American Association for the Advancement of Science - Benchmarks For Science Literacy
[1993]
'
과학 탐구능력 향상을 위한 실생활 소재 모듈의 개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