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 소양의 관점에서 본 대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

박현주 200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현주
    • 제어번호 361018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5 No. 3 [ 2005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90-399 ( 1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4.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강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63)
' 과학적 소양의 관점에서 본 대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물리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4 3

1.6%

' 과학적 소양의 관점에서 본 대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