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평가에 대한 피드백 유형이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 개념 이해와 과학 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평가에 대한 피드백 유형이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 개념 이해와 과학 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64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물리학
|
64
|
0
|
|
계 |
|
6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7
|
|
'
자기평가에 대한 피드백 유형이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 개념 이해와 과학 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형성평가의 피드백 유형이 학생들의 학업 성취 및 교사-학 생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20 (3) 479 ~ 490
[2001]
-
학습자 인지양식에 따른 피드백 제공시기가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1991]
-
박사
-
피드백 유형이 학습자의 학업성취도 및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
[1996]
-
박사
-
박사
-
박사
-
자기주도학습이 자아효능감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2000]
-
박사
-
소집단 과정에서의 교사주도ㆍ아동주도 피드백이 아동의 도움 행동 태도에 미치는 효과
-
교수-학습 과정에서 피드백이 학습성취에 미치는 영향
[1986]
-
-
a Scottish model in Fairbrother Teachers assessing pupils- lesson from science classroom Association for Science Education
[1994]
-
Toward a Textonomy of Feedback
[1988]
-
Testing: Friend or Foe? The Theory and Practice of Assessment and Testing
[1998]
-
Student self-evaluations-how useful-how valid
32 271 ~ 276
[1995]
-
Self-assessment: the use of self-report knowledge and opportunity to learn inventories
21 (4) 401 ~ 412
[1999]
-
Beyond 2000: Science education for the future
-
Assessment: A teacher s guide to the issues assessment for learning
[1997]
-
A Practical Guide to Alternative Assessment Association for Supervision and Curriculum Development
[1992]
'
자기평가에 대한 피드백 유형이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 개념 이해와 과학 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