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물리탐구토론에 나타난 학생들의 상호작용 유형 분석
-
-
저자
이봉우
-
제어번호
360996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4
No.
3
[
2004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38-645
(
8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온라인 물리탐구토론에 나타난 학생들의 상호작용 유형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64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물리학
|
64
|
0
|
|
계 |
|
6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온라인 물리탐구토론에 나타난 학생들의 상호작용 유형 분석' 의 참고문헌
-
토론 과정에서 사회적 합의 형성을 강조한 개념 학습 전략:교수 효과 및 소집단 토론에서의 언어적 상호작용
-
중학생의 동료 간 논변활동을 강조한 개방적 물리 탐구: 조건 특징 역할을 중심으로
-
박사
-
과학 중학교 교육과정
1997 (15)
[1997]
-
과학 영재를 위한 물리탐구토론 학습체제 개발과 상호작용지도를 통한 분석
47 (5) 279 ~ 286
[2003]
-
-
Using Discussion in the Classroom, 토론학습의 이론과 실제
[1997]
-
Three types of interaction/dissatisfaction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9-24
[1993]
-
Teaching science through online, peer discussions:SpeakEasy in the Knowledge Integration Environment
-
On-line education:Prespectives on a new environment
[1990]
-
-
Moderating educational computer conferences. In
[1995]
-
Making Meaning in Classroom: Social Processes in Small Group Discourse and Scientific Knowledge Building
-
Interactivity as a criterion for media selection in distance learning
-
From new media to communication Sage Annual Review of Communication Research
110 ~ 134
[1988]
-
-
Constructivist approaches to science teaching
-
Consensually driven explanationin science teaching
-
Collaborative Learning Through Computer Conferencing
115 ~ 136
[1992]
-
Arachnet Electronic Journal on Virtual Culture
[1993]
'
온라인 물리탐구토론에 나타난 학생들의 상호작용 유형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