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개발 체제 및 총론과 과학과 교육과정의 연계성 분석
-
-
저자
이양락
-
제어번호
360984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4
No.
3
[
2004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68-480
(
13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물리학
|
64
|
1
|
|
계 |
|
6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1
|
|
'
교육과정 개발 체제 및 총론과 과학과 교육과정의 연계성 분석' 의 참고문헌
-
-
학습량과 학습 경험 심도의 조절 지식 기반 사회에 대비한 과학과 교육 목표 및 내용 체계의 방향 모색
151 ~ 163
[2003]
-
-
초등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자료(I)-해설과 문답
[2000]
-
초등학교 교과용 도서 체제 개선 연구
연구보고 (IV)-과학
[2002]
-
중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자료(III)-수준별 교육과정 편성,운영의 실제
[2001]
-
중학교 교육 과정 해설(III) -수학,과학,기술?가정-
-
-
제7차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평가 연구(III)
[2003]
-
제7차 교육과정지원장학협의단 시,도 중학교 교과요원 워크숍 자료
[2000]
-
-
제7차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수준별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방안에 관한 연구
-
-
-
제6차 교육과정 개정을 위한 초 중등학교 교육과정의 체제 및 구조 개선 연구
교육과정개정연구위원회
[1991]
-
-
-
국가 교육과정 개정 담론의 비교 분석(I) 제4차에서 제7차에 걸친 '교육 내용의 적정화'담론을 중심으로
21 (2) 105 ~ 122
[2003]
-
-
Science - a curriculum profile for Australian schools
-
National Science Education Standards
-
A statement on science for Australian schools
'
교육과정 개발 체제 및 총론과 과학과 교육과정의 연계성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