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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뱅킹 사이트의 서비스품질과 인터넷 이용자 개인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병호
윤종훈
송인암
김병곤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병호
윤종훈
송인암
김병곤
제어번호
356892
학술지명
情報시스템硏究
권호사항
Vol. 14 No. 1 [ 2005 ]
발행처
한국정보시스템학회
발행처 URL
http://www.ekai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7-226 ( 3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5
KDC
028.0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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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용/피인용
인터넷뱅킹 사이트의 서비스품질과 인터넷 이용자 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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