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뱅킹 사이트의 서비스품질과 인터넷 이용자 개인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전병호 윤종훈 송인암 김병곤
    • 제어번호 356892
    • 학술지명 情報시스템硏究
    • 권호사항 Vol. 14 No. 1 [ 2005 ]
    • 발행처 한국정보시스템학회
    • 발행처 URL http://www.ekai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7-226 ( 3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028.0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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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뱅킹 사이트의 서비스품질과 인터넷 이용자 개인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인터넷쇼핑몰의 특성과 사용자 사용간의 상황적 관계분석
    11 (2) 24 ~ 50 [2001]
  • 인터넷쇼핑몰 이용자의 고객만족이 신뢰, 몰입, 고객충성 행위에미치는 영향
    박철 131 ~ 150 [2000]
  • 인터넷뱅킹의 현황과 전자금융
    [2004]
  • 인터넷 쇼핑환경에서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국내 인터넷 쇼핑몰 산업을 중심으로
    안준모 안준모?이국희 11 (4) 135 ~ 152 [2001]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 충성도 분석 모형 경영학연구
    33 (2) 573 ~ 600 [2004]
  • 은행의 인터넷뱅킹에 관한 연구
    김영국 [2002]
  • 웹 사이트 성공요인 도출과 웹 사이트 유형별 비교분석
    14 (2) [2004]
  • 기술수용에 대한 내적, 외적 동기부여의 영향: 월드와이드 웹환경
    [2001]
  • 금융업의 새패러다임 에 관한 연구
    [2003]
  • 박사
  • the Six Criteria of Good Service Quality Review of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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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Loyalty : Your secret weapon on the We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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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atisfaction:a BehavioralPerspective on theConsu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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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s Indust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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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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