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대학 영어 강의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및 만족도 조사
-
-
저자
강순희
서혁
신상근
이종원
이현주
최진영
-
제어번호
35502141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2
[
2007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37-656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사범대학 영어 강의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및 만족도 조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7
|
|
'
사범대학 영어 강의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및 만족도 조사' 의 참고문헌
-
-
The hidden side of the work Teacher knowledge and learning to teach 35
-
Teacher EducaApplied Linguistics and Language tion
-
Point-driven understanding in engineering lecture comprehension English for Specific Purposes
-
Language problems in science lectures to non-native speakers English for Specific Purposes
251 ~ 261
[1993]
'
사범대학 영어 강의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및 만족도 조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