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사의 실천적 지식으로서의 내러티브에 의한 수업비평의 지평과 가치 탐색
강현석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현석
제어번호
35501831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권호사항
Vol. 25 No. 2 [ 2007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5 ( 3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7
KDC
374.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교사의 실천적 지식으로서의 내러티브에 의한 수업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