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차 교육과정기 사회 교과서 역사 영역 서술의 비판적 검토
-
-
저자
전혁진
이문기
-
제어번호
35498626
-
학술지명
중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54
No.
2
[
2006
]
-
발행처
경북대학교 사범대학부속 중등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5
(
2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76.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
판매처
'
제7차 교육과정기 사회 교과서 역사 영역 서술의 비판적 검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0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중등교육
|
407
|
0
|
|
계 |
|
40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제7차 교육과정기 사회 교과서 역사 영역 서술의 비판적 검토' 의 참고문헌
-
박사
-
-
-
-
-
제 6차. 7차 교육과정의 사회과 교과서 비교 연구
[2004]
-
-
사회과목 어려워하는 학생-단순암기에서 벗어나 체험학습으로
[2005]
-
-
-
-
-
'
제7차 교육과정기 사회 교과서 역사 영역 서술의 비판적 검토'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