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수학교육 내용체계에 대한 유치원, 어린이집, 초등학교 교사간의 인식비교

논문상세정보
    • 저자 차현화 홍혜경 김현
    • 제어번호 35496196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7 No. 3 [ 2006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5-187 ( 3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상명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유아 수학교육 내용체계에 대한 유치원, 어린이집, 초등학교 교사간의 인식비교'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