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수학교육 내용체계에 대한 유치원, 어린이집, 초등학교 교사간의 인식비교
-
-
저자
차현화
홍혜경
김현
-
제어번호
35496196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7
No.
3
[
2006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5-187
(
3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상명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유아 수학교육 내용체계에 대한 유치원, 어린이집, 초등학교 교사간의 인식비교' 의 참고문헌
-
-
-
-
-
유치원과 초등학교 연계교육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상대교육과정에 대한 인지도
-
-
-
-
-
유치원과 초등학교 1학년 수학교육과정에 관한 비교분석
-
유치원과 초등학교 1학년 교육의 연계성에 대한 실태
-
-
-
-
-
-
-
-
-
The development of children's mathematical think: Connecting research with practice (5th ed.), Handbook of Child Psychology
4
[1998]
-
Research based mathematics for preschool children
2 ~ 61
[2004]
-
Principles And School mathematics
[2000]
-
Early Childhood Mathematics: Promoting Good Beginnings
[2002]
-
Early Childhood Education Today (7th ed.).
-
A National Curriculum for the Early Years
[1995]
'
유아 수학교육 내용체계에 대한 유치원, 어린이집, 초등학교 교사간의 인식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