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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 모델의 표상에 관한 내용 분석
남경태
김봉철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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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남경태
김봉철
제어번호
35489814
학술지명
광고연구
권호사항
Vol. 0 No. 63 [ 2004 ]
발행처
한국방송광고공사
발행처 URL
http://www.kadpr.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5-77 ( 2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4
KDC
326.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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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 모델의 표상에 관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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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V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 모델의 표상에 관한 내용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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