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품옹호인 신뢰도와 회사 신뢰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정현
김자경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정현
김자경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
상법 22건
인용/피인용
제품옹호인 신뢰도와 회사 신뢰도가 광고효과에 미치 ...
' 제품옹호인 신뢰도와 회사 신뢰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상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상법
23
0
0.0%
계
2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