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귀추적 실험을 활용한 탐구 수업 전략이 고등학교 반응 속도 학습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강순희
김덕희
-
제어번호
35489578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0
No.
2
[
2006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23-442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경험 귀추적 실험을 활용한 탐구 수업 전략이 고등학교 반응 속도 학습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경험 귀추적 실험을 활용한 탐구 수업 전략이 고등학교 반응 속도 학습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중학교 과학 학습에서 순환 학습 모형의 적용 효과
-
박사
-
물질 변화에서의 규칙성-중학교 3학년 과학 탐구수업 지도자료
-
-
-
박사
-
고등학교 1학년 탐구 실험서 및 지도서
[2002]
-
-
STS 수업 방법과 전통적 수업 방법에 의한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 성취도및 과학과 관련된 태도에 관한 연구
-
Chemistry: a critical thinking approach
-
-
'
경험 귀추적 실험을 활용한 탐구 수업 전략이 고등학교 반응 속도 학습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