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 광고 텍스트 분석을 통한 비평적 이해 교육
-
-
저자
권순희
-
제어번호
35489566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0
No.
2
[
2006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43-359
(
1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텔레비전 광고 텍스트 분석을 통한 비평적 이해 교육'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텔레비전 광고 텍스트 분석을 통한 비평적 이해 교육' 의 참고문헌
-
-
-
-
텍스트이론-언어문학통합론의 이론과 실제
[1999]
-
영상 매체 텍스트 비판적 읽기 방법 연구 - 텔레비전 광고 텍스트 수용과정을 중심으로
-
-
-
미디어 교육이 청소년의 TV광고 판별 능력에 미치는 영향
-
-
박사
-
국어과에서의 매체교육 수용방안에 관한 연구 - 대중매체 중심으로
-
박사
-
-
-
박사
-
-
-
박사
-
Media literacy, media education, and theacademy
-
How Communication Works, The Process and Effects of Mass Communication, Ubana
-
'
텔레비전 광고 텍스트 분석을 통한 비평적 이해 교육'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