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3학년 국어 지식 영역의 교수 · 학습 방법 연구
-
-
저자
김효진
구본관
-
제어번호
35489563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8
No.
3
[
2004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09-329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중학교 3학년 국어 지식 영역의 교수 · 학습 방법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중학교 3학년 국어 지식 영역의 교수 · 학습 방법 연구' 의 참고문헌
-
협동학습이 학습능력별 학습자의 학업 성취와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
협동학습이 중학생의 과학 지식,탐구 능력 및 학습 환경 인식에 미치는 효과
-
협동학습이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
협동 학습이 중학생의 학업 성취와 과학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
-
-
협동 학습을 통한 문학 교육 방법 연구
[2003]
-
-
-
-
-
팀보조갤별학습 적용을 통한 산수과 상위인지 학습능력의함양
-
-
-
-
-
-
중학교 국어 지식 영역의 교수학습 방법 연구 : 탐구 학습과 협동 학습의 혼합 모형을 중심으로
-
-
-
제7차 교육 과정을 위한 국어과 교수·학습 방법의 탐색
-
-
-
박사
-
-
-
박사
-
-
문법 교육의 목표와 내용 : 현행 학교 문법의 문제점을 중심으로
-
-
-
-
박사
-
구조 중심의 협동 학습 방법 적용을 통한 자주적 학습 능력 신장
-
-
과제 분담 협동학습을 통한 소설 학습 방법 연구
-
-
박사
-
Effects on individual iearning expectation on students achievement
-
-
Cooperative Learning : student teams
'
중학교 3학년 국어 지식 영역의 교수 · 학습 방법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