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점포의 의류상품환경에 대한 인식이 쇼핑감정과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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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홍희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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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354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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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한국의류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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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9
No.
3,4
[
2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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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韓國衣類學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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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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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478-490
(
13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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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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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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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59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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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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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한국학술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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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점포의 의류상품환경에 대한 인식이 쇼핑감정과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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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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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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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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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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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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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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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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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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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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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점포의 의류상품환경에 대한 인식이 쇼핑감정과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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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쇼핑 구매태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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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에 관한 질적 연구 소비자학연구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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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 특징과 감정적 반응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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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 유형에 따른 쇼핑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미치는 영향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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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상거래에 대한 소비자 유용성 평가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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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구매시 소비자가 지각하는 다양한 가격차원이쾌락적 쇼핑가치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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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쇼핑 웹사이트 형성 모델 연구 웹사이트 태도 측정모형 검증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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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행위의 경험적 측면 : 쇼핑시 느끼는 기분이나 감정이매장태도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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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의 특징, 매장 내 감정 및 쇼핑 행위에관한 구조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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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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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ature and social uses of the internet : A qualitive Investigation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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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xperiential aspects of consum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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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Mood, Involvement, and Quality of Store Experience on Shopping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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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liminary results on the reterminants of technology assisted shopping Proceeding of AMA Educators' Conference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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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terns of Cognit ive Appraisal in E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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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Ways of Measuring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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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3)
341 ~ 352
[19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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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 there a future for retailing on internet?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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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ritating Aspects of the Shopping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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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 쇼핑행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감정의 다양성 동기의 다양성 소비자학연구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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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ng PriceInformation through Semantic Cues: The Moderating Effects ofSituation and Discount Siz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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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itude toward the S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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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Medi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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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value and Advertising on the Web
Robert
36 (september-october) 2135 ~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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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ing Value in the Information Age: Usesand Gratifications of Sites on the World Wide We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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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eexamination of the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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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lassification of internet retail stores International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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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rofile of Responses to Commerc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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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 Korea internet user survey for everyone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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