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걸진
계은애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걸진
계은애
제어번호
348025
학술지명
社會科學
권호사항
Vol. 16 No. - [ 2004 ]
발행처
慶北大學校 社會科學大學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3-148 ( 2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4
KDC
340.000
판매처
주제어
Assessment Tool
Can-do 능력기술항목
CEFR
Korean Speaking Assessment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30)
경제학 360건
cefr 47건
Assessment Tool 13건
korean speaking assessment 8건
can-do 능력기술항목 2건
인용/피인용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
'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제학
Assessment Tool
can-do 능력기술항목
cefr
korean speaking assessmen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5
5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361
0
0.0%
주제어
Assessment Tool
14
0
0.0%
can-do 능력기술항목
3
0
0.0%
cefr
48
0
0.0%
korean speaking assessment
9
0
0.0%
계
43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