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와 언어치료사간 협력적 자문모델을 이용한 교실중심언어중재가 다운증후군 아동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강혜경
박은혜
-
제어번호
347452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2
No.
2
[
2005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09-329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9.00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교사와 언어치료사간 협력적 자문모델을 이용한 교실중심언어중재가 다운증후군 아동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61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361
|
0
|
|
계 |
|
361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