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와 언어치료사간 협력적 자문모델을 이용한 교실중심언어중재가 다운증후군 아동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강혜경 박은혜
    • 제어번호 347452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2 No. 2 [ 2005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09-329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9.00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360)
' 교사와 언어치료사간 협력적 자문모델을 이용한 교실중심언어중재가 다운증후군 아동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1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