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등학교 교사들의 수업 중의 질문법에 관한 분석
진영은
200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진영은
제어번호
3357026
학술지명
人文科學
권호사항
Vol. 30 No. 1 [ 2000 ]
발행처
성균관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1-100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0
KDC
001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성균관대학교 중앙학술정보관 성균관대학교 중앙학술정보관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2)
지식, 학문 일반 102건
인용/피인용
고등학교 교사들의 수업 중의 질문법에 관한 분석
' 고등학교 교사들의 수업 중의 질문법에 관한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식, 학문 일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식, 학문 일반
103
0
0.0%
계
10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