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학습 이론에 따른 학습내용의 구성, 교사의 역할, 평가원리 에 대한 고찰

최정임 199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정임
    • 제어번호 3275948
    • 학술지명 敎育學硏究
    • 권호사항 Vol. 35 No. 3 [ 1997 ]
    • 발행처 한국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se.net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3-239 ( 2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7
    • KDC 377.70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도서관 건국대학교 상허기념중앙도서관 우석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