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성평가의 피드백 유형이 학생들의 과학 성취와 태도 , 교사 - 학생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최경희
이현주
남정희
-
제어번호
3255890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0
No.
3
[
2000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79-490
(
1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0
-
KDC
374.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형성평가의 피드백 유형이 학생들의 과학 성취와 태도 , 교사 - 학생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09
|
8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323
|
0
|
|
계 |
|
32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