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의 과학 , 기술과 사회의관계에 대한 견해 및 과학 수업 환경 인식에 미치는 공통 과학 과목의 효과
-
-
저자
강석진
노태희
-
제어번호
3255588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17
No.
4
[
1997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95-403
(
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7
-
KDC
374.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우석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학생들의 과학 , 기술과 사회의관계에 대한 견해 및 과학 수업 환경 인식에 미치는 공통 과학 과목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09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323
|
0
|
|
계 |
|
32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