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유발을 위한 ARCS 이론을 적용한 수업이 지구과학 학업성취도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영환
김상달
박수경
-
제어번호
3255508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16
No.
4
[
1996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29-440
(
12쪽)
-
언어
-
-
출판년도
1996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동기유발을 위한 ARCS 이론을 적용한 수업이 지구과학 학업성취도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83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0
|
|
계 |
|
28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