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의 의미와 STS 교육의 속성

조희형 199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희형
    • 제어번호 3255403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15 No. 3 [ 1995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71-378 ( 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5
    • KDC 374.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STS의 의미와 STS 교육의 속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자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9 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