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학의 이미지 정립을 통한 기관 마케팅 전략연구
이화자
199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화자
제어번호
3242422
학술지명
연세 커뮤니케이션즈
권호사항
Vol. 1999 No. 10 [ 1999 ]
발행처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2-82 ( 1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1999
KDC
370.000
소장기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대학의 이미지 정립을 통한 기관 마케팅 전략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