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듀이의 교육적 경험론에 내재된 Transaction의 의미
김무길
200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무길
제어번호
3134647
학술지명
교육철학연구
권호사항
Vol. 25 No. - [ 2001 ]
발행처
교육철학회
발행처 URL
http://eduphil.jam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35 ( 1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1
KDC
370.1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듀이의 교육적 경험론에 내재된 Transaction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