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몬 작용 이해를 위한 동적 비유 모형 수업의 효과
-
-
저자
김희백
김성하
이선경
김형련
-
제어번호
3105922
-
학술지명
생물교육
-
권호사항
Vol.
29
No.
1
[
2001
]
-
발행처
韓國生物敎育學會
-
발행처 URL
http://www.bioedu.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7-64
(
8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1
-
KDC
4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호르몬 작용 이해를 위한 동적 비유 모형 수업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4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생물학
|
114
|
0
|
|
계 |
|
11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