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의 인지 수준과 순환 학습이 삼투 개념의 이해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홍준의 정완호
    • 제어번호 3105792
    • 학술지명 생물교육
    • 권호사항 Vol. 26 No. 1 [ 1998 ]
    • 발행처 韓國生物敎育學會
    • 발행처 URL http://www.bioedu.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39 ( 11쪽)
    • 언어 -
    • 출판년도 1998
    • KDC 40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상국립대학교 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342)
' 학생의 인지 수준과 순환 학습이 삼투 개념의 이해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순수과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