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비판적 사고력과 교과 지식의 융합을 위한 교수-학습 모형으로서의 문제줌심학습(PBL) 고찰

조연순 200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연순
    • 제어번호 3102923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4 No. 3 [ 2001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5-316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3,791)
' 창의적·비판적 사고력과 교과 지식의 융합을 위한 교수-학습 모형으로서의 문제줌심학습(PBL)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유아 및 초등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99 7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