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에서의 교사 - 학생간 상호작용을 통한 인성교육 가능성 탐색

논문상세정보
    • 저자 허미화 김인전
    • 제어번호 3102922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4 No. 3 [ 2001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9-294 ( 2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3,791)
' 초등학교에서의 교사 - 학생간 상호작용을 통한 인성교육 가능성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유아 및 초등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9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