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육과정통합에비추어본사고교육의 접근방법
이영만
199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영만
제어번호
3063299
학술지명
釜山敎育學硏究
권호사항
Vol. 7 No. 1 [ 1994 ]
발행처
한국교육학회 부산지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5-81 ( 1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1994
KDC
370.000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교육과정통합에비추어본사고교육의 접근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