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객접점 종업원에 대한 조직지원과 서비스수행의 관계
곽원섭
이종구
200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곽원섭
이종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72)
심리학 1,072건
인용/피인용
고객접점 종업원에 대한 조직지원과 서비스수행의 관 ...
' 고객접점 종업원에 대한 조직지원과 서비스수행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79
1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1,073
0
0.0%
계
1,07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0
닫기